BMW EXCELLENCE CLUB
진정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럭셔리의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SCROLL TO EXPLORE
ABOUT BMW EXCELLENCE CLUB
BMW Excellence Club은 BMW 공식 딜러를 통해 BMW LUXURY CLASS를 구입하신 고객님께
BMW만의 프리미엄한 서비스와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해 드리는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BMW EXCELLENCE CLUB의 특별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 라이프 스타일
    BMW 핸드오버 세레머니
    BMW HANDOVER CEREMONY.
    BMW Excellence Club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BMW Handover Ceremony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프라이빗한 공간인 딜리버리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초의 VIP 세레머니 서비스이며, 풀 주유 서비스 및 드라이빙 프로그램 바우처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고객님께 제공해 드립니다.

    · 운영시간 화요일-일요일
    1회차 09:30 - 11:00
    2회차 11:00 - 12:30
    3회차 13:00 - 14:30
    4회차 14:30 - 16:00
    5회차 16:00 - 17:30
    · 서비스 구성스페셜 기프트 구성 : 웰컴 드링크, 20만원 상당 BMW 드라이빙
    센터 바우처(스타트팩), 기념품, 스케치 촬영사진 제공.
    부가 서비스 : 출고 차량 먼지제거 및 기본 클리닝 서비스, 고급유
    풀 주유(디젤은 일반 경유 풀 주유), PHEV 차량 full 충전,
    탁송서비스 제공, 쇼퍼 서비스 제공.
    · 이용조건 차량 출고 후 14일 이내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예약일 기준
    최대 30일까지 이용 가능.
    · 이용방법 신차 구매 시, 전시장에서 담당 Sales Consultant 또는 BMW 드라이
    빙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 자세한 내용은 BMW 드라이빙 센터 또는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번호 080-269-3300)
    * 탁송 서비스(편도) 무상 제공됩니다. (최초 출고 장소부터 드라이빙 센터까지 캐리어 탁송서비스 제공)
    * 쇼퍼 서비스(편도) 무상 제공됩니다. (일부 픽업 지역에서만 가능)
    * 매주 월요일 및 BMW 드라이빙 센터 휴관일은 이용 불가하며, 스케줄 변경은 3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 본 서비스는 주최 측의 사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경 혹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드라이빙 아카데미와 BMW 핸드오버 세레머니 2가지 중 선택 사용이 가능합니다. (택 1 사용)
  • 라이프 스타일
    드라이빙 아카데미
    DRIVING ACADEMY.
    BMW LUXURY CLASS로 최상의 드라이빙을 즐기십시오.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하는 1:1 트레이닝을 통해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구성 1일 총 1회 운영(15:10 ~ 17:00)
    소요시간 1시간50분 (식사시간 제외).
    · 이용조건 차량 출고 후 3년 이내 1회 무상 서비스 제공.
    오너 1인 + 동반 3인 총 4인까지 참여 가능.
    · 이용방법 BMW Excellence Club 멤버십 데스크 (080-760-7777) 문의.

    * 예약 희망 일자는 최소 7일 전에 신청이 필요하며, 스케줄 변경은 3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 BMW 오너 고객은 BMW LUXURY CLASS 차량(7시리즈/8시리즈/X7 등) 중 선택 가능하며, 동반 고객은 7시리즈만 이용 가능합니다.
    * 차량 1대 당 1명씩만 탑승 가능합니다. (동승 불가)
    * 매주 월요일, BMW 드라이빙 센터 휴관일 및 동절기(12월~2월)에는 이용 불가합니다.
    * 본 서비스는 드라이빙 아카데미와 BMW 핸드오버 세레머니 2가지 중 선택 사용이 가능합니다. (택 1 사용)
  • A/S 혜택
    웰컴 서비스 콜
    WELCOME SERVICE CALL.
    BMW LUXURY CLASS를 보다 풍성하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고객 케어 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 구성 BMW Excellence Club 혜택, AS 서비스, BMW 관련 앱 소개,
    차량 운행, Q&A 진행.
    · 이용조건 출고 3개월 차 고객 대상. (1대당 1회)

    * BMW Excellence Club 멤버 대상으로만 제공됩니다.
    * 2021년 5월부터 BMW Excellence Club 가입 고객 대상부터 제공합니다.
  • A/S 혜택
    우선 예약 서비스
    PRIORITY BOOKING SERVICE.
    언제나 세상을 앞서가는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서비스 센터 우선 예약제를 실시합니다. BMW Excellence Club 멤버십에 가입된 고객님께서는 서비스 센터 입고 요청 시, 48시간 이내에 서비스 센터 예약 및 입고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방법 BMW Excellence Club 멤버십 데스크 (080-760-7777) 또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문의.

    * BMW Excellence Club 멤버 대상으로만 제공됩니다. (소모품 교환 서비스에 한함)
    * 소음 및 진단작업은 상황에 따라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A/S 혜택
    로너 카 서비스
    LOANER CAR SERVICE.
    어떤 순간에도 고객님의 편안함은 계속되어야 합니다. 차량 수리 기간이 2일을 초과할 경우, 고객님께서 겪으실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리 기간동안 BMW LUXURY CLASS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 이용조건 차량 운행이 불가한 상태.
    수리 소요 기간이 2일 초과로 예상되는 경우.
    · 이용방법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문의.

    * BMW Excellence Club 멤버 뿐 아니라 전 고객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 지점 사정으로 인해 BMW LUXURY CLASS 차량 대차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당일 대차가 불가능할 경우, 고객 의사 확인 후 수리 완료 차량을 딜리버리로 전달해 드립니다.
    * 대차 차량 제공 기간에 제한을 두지는 않지만 장기 로너카 사용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 사고차 수리의 경우, 자차 및 현금 수리 고객에 한하여 로너카가 제공됩니다.
    * 서비스센터에서 직접 입고하여 운행 불가 진단 및 수리 기간 확인 했을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 A/S 혜택
    익스클루시브 워런티 서비스
    EXCLUSIVE WARRANTY SERVICE.
    BMW Excellence Club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만 3년/20만km 보증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타 세그먼트 고객은 2년)

    * 2년 워런티가 적용된 2020년 10월부터 2021년 4월까지의 21년식 차량을 구매하신 BMW Excellence Club 고객에게도 3년 워런티를 소급 적용할 예정입니다.
  • 라이프 스타일
    BMW 에어포트 서비스
    BMW AIRPORT SERVICE.
    BMW Excellence Club 멤버십 데스크를 통해 사전 예약하신 고객님께 차량 출고일부터 3년 동안 9회에 걸쳐 무상으로 에어포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로 고객님의 차량을 가져오시면 인천공항까지 왕복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맡겨 놓으신 고객님의 BMW LUXURY CLASS 차량은 점검과 정비 후 세차하여 보관해 드립니다.

    · 서비스 구성 최대 4박5일 차량 보관 서비스.
    차량 점검 서비스 : 필요시 수리, 냉각수 & 워셔액 보충 서비스.
    외부 스팀 세차 제공.
    PHEV 차량 full 충전.
    BMW 드라이빙 센터 - 인천공항 간 X5 왕복 셔틀 서비스 제공.
    · 이용조건 차량 출고 후 3년 동안 9회 무상 서비스 제공.
    · 이용방법 BMW Plus App 또는 영종도 서비스 센터로 전화예약 가능
    (032-422-7301)

    * 본 프로그램은 예약제 프로그램으로 최소 5일 전 BMW 드라이빙 센터 서비스 센터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 비행 출발 3시간 전에는 드라이빙 센터에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인천공항까지 약 30분 소요)
    * 탑승인원은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4박 5일 초과 시간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라이프 스타일
    익스클루시브 렌트카 서비스
    EXCLUSIVE RENT CAR SERVICE.
    BMW Excellence Club 고객님의 드라이빙은 어디서든 완벽해야 합니다.
    BMW LUXURY CLASS가 어디서든 잊지 못할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 서비스 구성 BMW LUXURY CLASS 차량을 서울역, 부산역, 제주 지점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이용 가능
    · 제공차량 THE X7
    불가피한 사정으로 예약 차량 부재 시 대체 차량 제공
    · 이용조건 차량 구매 후 1년 이내 신청 (차량 당 1회 최대 72시간 무상 제공)
    단, 72시간 초과 이용 시 발생 비용 본인 부담
    · 이용방법
    STEP1. BMW Plus App 내 본인의 쿠폰번호 확인
    STEP2. BMW Excellence Club 멤버십 데스크로 전화 예약 및 쿠폰번호 확인
    STEP3. 차량 수령 시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 지참 및 쿠폰번호 재확인 (양도불가)

    * 차량 구매 후 1년 이내 예약 가능하며, 예약 시점으로부터 내륙은 2개월, 제주는 3개월 이내 날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 예약 취소의 경우, 취소 시점에 1년 유효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재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 72시간 이내 이용 시 잔여시간은 반환되지 않고 소멸됩니다.
    * 성수기 기간에는 예약이 어려울 수 있으니 조기 예약 부탁 드립니다.
    * 차량 내 자차 보험이 포함되어 부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 본인 외 양도 불가하며, 72시간 초과 시간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A/S 혜택
    FIRST BSI 서비스
    FIRST BSI SERVICE.
    BSI 기간 내 소모품 교환이 필요할 경우 BMW에서 선제적 안내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BMW Excellence Club 고객 대상에게는 첫 BSI 서비스 방문 시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 서비스 구성 차량 내 CBS 알람 점등으로 BSI 항목 교체 필요 시
    BMW에서 Teleservice Call을 통한 선제적 안내.
    BSI 기간 내 첫 BSI 항목 교체로 서비스센터 입고 시
    무상 점검 서비스, 각종 AS 프로그램 및 관리 팁 소개,
    소정의 기프트 제공.
    · 이용조건 첫 BSI로 서비스센터 입고 시 제공. 1대당 1회.

    * 기본 Teleservice는 BMW Excellence Club 멤버 뿐 아니라 전 고객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 First BSI Service는 BMW Excellence Club 고객 한정으로 제공됩니다.
    * Teleservice 항목은 엔진 오일, 마이크로 필터, 에어 필터, 연료 필터, 브레이크 패드&디스크(앞/뒤), 브레이크 오일, 점화 플러그 등 BSI 항목 전체에 해당됩니다.
    * 예약 변경 및 취소는 1일 전까지 연락이 필요합니다.
    * BSI 항목 내에서만 무상 수리를 진행합니다.
    * 무상 점검 서비스 시 수리가 필요한 부분이 발생될 경우, 보증 항목 내에서만 무상 수리를 진행합니다. (고객 과실로 인한 부분은 무상 수리에서 제외)
    * 2021년 5월부터 BMW Excellence Club 가입 고객 대상부터 제공합니다.
  • A/S 혜택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PICK-UP & DELIVERY SERVICE.
    고객님의 편리함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직접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시는 번거로움을 없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해보십시오. 예약 전화 한통으로 정비 후 다시 안전하게 원하는 장소로 가져다 드립니다.

    · 서비스 구성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센터까지 고객 차량을 픽업 & 딜리버리
    진행.
    · 이용조건 기본 보증 기간 내 보증 수리, BSI 기간 내 BSI 수리, 사고 수리 시
    무상 제공.
    · 이용방법 BMW Excellence Club 멤버십 데스크 (080-760-7777) 또는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 문의.

    * BMW Excellence Club 멤버 뿐 아니라 전 고객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 BMW코리아 공식 딜러사에서 구매한 차량에만 제공되며, BSI항목, 보증항목, 사고수리 시에만 진행 가능합니다.
    * 딜러사(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내에만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지점 상황에 따라 당일 예약도 가능합니다.
    * 픽업&딜리버리 장소가 상이해도 무관하며, 정확한 이용 가능 여부는 딜러사(서비스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 A/S 혜택
    사고차 케어 서비스
    ACCIDENT CARE SERVICE.
    BMW LUXURY CLASS 고객님께서 차량 사고, 고장 등 긴급상황 발생 시에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뿐 아니라 안전을 위한 원스톱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 구성 차량 사고 신고 접수 시, 무상 견인 서비스부터 픽업&딜리버리
    그리고 로너카까지 원스톱으로 제공.
    · 이용방법 차량 내부 긴급출동 콜 사용 또는 080-269-0001 긴급출동 번호로
    전화.

    * BMW Excellence Club 멤버 뿐 아니라 전 고객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 24시간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 차량 보증 기간 내 견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 사고차 수리의 경우, 자차 및 현금 수리 고객에 한하여 로너카가 제공됩니다.
  • A/S 혜택
    END OF WARRANTY PLUS CHECK 서비스
    END OF WARRANTY PLUS CHECK SERVICE.
    고객님의 보증 기간 종료 약 2개월 전에 BMW가 선제적으로 서비스 점검을 제안드립니다. 또한, 점검 시 보다 긴 기간동안 보증을 원하시는 고객님께는 합리적인 조건으로 연장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 이용조건 보증 종료 기간(3년/20만km) 약 2개월 전.

    * BMW Excellence Club 멤버 뿐 아니라 전 고객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 예약 변경 및 취소는 1일 전까지 연락이 필요합니다.
    * 워런티 패키지 내 항목 내에서만 무상 수리를 진행합니다.